2024년 12월 20일, ‘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’(이하 ‘가요대축제’)에서 구준엽이 케플러, 유니스, 트리플에스와 함께 클론의 대표곡 **‘초련’**을 재현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습니다.
이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가요대축제에는 다양한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으며, 구준엽의 디제잉과 함께 진행된 ‘초련’ 무대는 세대 초월한 컬래버레이션을 이끌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.
‘초련’ 무대의 화려한 재현
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DJ KOO(구준엽)는 유니스, 케플러, 트리플에스와 함께 **클론의 ‘초련’**을 공연했습니다. 구준엽의 화려한 디제잉을 시작으로, 유니스, 케플러, 트리플에스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대규모 군무를 선보였으며,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습니다.
구준엽, 야광봉 댄스로 팬들과 소통
무대에서 내려온 구준엽은 직접 랩을 소화하며 멤버들과 함께 **‘초련’**의 상징적인 야광봉 댄스를 선보였고, 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습니다.
2024 KBS 가요대축제
이날 가요대축제는 지코, 아이브 장원영, 배우 김영대 등 3MC가 진행을 맡았으며, NCT 127, NCT DREAM, 엔하이픈, 에스파, (여자)아이들, 아이브, 보이넥스트도어, 이찬원, 장민호, 영탁, 이영지, 피원하모니, 원어스, 케플러, 크래비티, 트리플에스, 유니스, 지누션, 바다, 베이비복스, 구준엽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펼쳤습니다.
이번 ‘가요대축제’는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,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대규모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.
#구준엽 #케플러 #유니스 #트리플에스 #초련 #디지털성범죄 #가요대축제 #클론 #야광봉댄스 #DJKOO #KBS가요대축제 #가요대축제2024 #세대초월 #음악축제 #무대